일산와이시티내 요진개발 벨라시타, 20일 “강송로33마켓” 개최
요진건설산업은 자사 계열사인 요진개발의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일산 ‘벨라시타’가 오는 20일부터 21일 양일에 걸쳐 ‘강송로33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강송로33마켓’은 요진개발 ‘벨라시타’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에 참여하는 직영 플리마켓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의 먹거리 및 수제 밀키트를 판매하는 푸드와 패션, 홈리빙, 펫, 키즈 등 총 100여 개의 다양한 카테고리 셀러들이 참가한다.
고양시 백석동 요진와이시티 내 자리한 ‘벨라시타’는 이번 행사를 위해 사은행사 및 경품 이벤트, SNS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3,5,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대형 쇼퍼백, 천연성분 샴푸세트,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과 함께 별도로 마련된 사은 행사장에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다. 또한, 벨라시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가습기, 핸드블렌더 등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MZ세대를 위한 고객참여형 홍보이벤트인 SNS 빈칸채우기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벨라시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퀴즈 정답과 함께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요진개발 벨라시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경기 및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꾸준히 벨라시타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강송로33마켓의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2016년 10월 오픈해 올해로 개점 5주년을 맞은 일산 벨라시타는 쇼핑, 식음, 뷰티, 레저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로 지역 주민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일산 백석역 인근 요진 와이시티(Y CITY) 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요진건설의 계열사인 요진개발이 운영을 맡고 있다.